통합유지보수

통합유지보수

 

케이원정보통신 시스템통합유지보수 전문기업으로서 20여년의 경험을 기반으로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ISO9001 등 인증을 추구하여 고품질 사업관리를 통한 지속적인 고객가치 창출하고 전국 서비스 인프라망을 바탕으로 한 IT수행 조직 전문화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신 IT Trend를 반영한 솔루션 발굴 및 고객을 지원하여 금융/공공/교육/일반기업 등 고객만족 경영을 통해 고객사에 효율적인 통합유지보수 운영 선진화를 제공합니다.

사업개요

케이원정보통신 아웃소싱 경력 22년과 탄탄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사에서 사용 중인 업무용 전산장비에 대한 안정적 유지보수 수행 통하여 진정한 고객사와의 파트너가 되는 것입니다.

전산장비의 안정적 유지보수 수행기반 마련

전국 서비스센터를 통한 OA기기, N/W장비 유지보수 관리체계 구축

– 전국 직영 서비스 인프라 활요
– 정규직 인력을 통한 신속한 대응
– 예비부품(장비) 전진 배치
– 현장처리 원칙(先 대체 後 A/S)

– 투입 인력의 명확한 책임과 역할
– 전문인력을 통한 ㅎ효율적 업무 지원
– 체계적인 서비스 프로세스 적용
– 철저한 장애분석을 통한 업무개선

– 오랜 경험과 노하우 활용
– 신속한 업무 인수인계 적용
– 체계적인 수행 프로세스 적용
– 무중단 서비스 시스템 구축

믿고 맡길 수 있는 검증된 사업자

– 22년간의 노하우 및 유지보수 실적(년간 400억 규모) 보유
– 전국 직영 인프라, 전국 정규직 엔지니어를 활용한 유지보수의 품질보장

– 수 많은 실적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이행
– 업무의 연속성을 보장하여 고객의 소중한 시간 엄수

– On Stop Service(OA기기 + 네트워크 유지보수) 가능

– 전국 중·소 단위까지 정규직 OA기기 및 전문 네트워크 유지보수 엔지니어 보유

사업영역

OA기기 유지보수

- PC, 노트북, LCD, 프린터, 스캐너 등
- 대형 복합기, 빔프로젝트
- 주변기기(통장프린터, 핀패드, 카드발급기 등)

네트워크 유지보수

- 라우터, 스위치 장비, 무선 AP 등
- 보안장비(VPN, Firewall)
- 철도 무선제어시스템 유지보수
- KIOSK, 교환기, 출입통제시스템 등

인력 아웃소싱

- 헬프데스크 구축 및 운영
- 네트워크 관제, 서버관제, 상황관제 인력운영

용역사업

- 대규모 통신공사, 랜공사
- 설치, 업그레이드 사업 등

전국 직영 서비스 인프라 현황

전국 직영 서비스 센터
21개 운영(본·지사 포함)

24시간 365일
서비스 지원체계 구축

전국 4대 광역시
Repair Center 운영

전국 일일
물류시스템 운영

Repari Center 현황

Repair Center 현황

전국 업무용 차량 100여대 이상 보유

전국 업무용 차량 100여대 이상 보유

레퍼런스(공공)

- 코레일 고속철도 정보통신설비 유지보수(2017년 ~ 현재)
- 해군본부 CBT사업 유지보수(2016년 ~ 현재)
- 한국공항공사 Smart Airport 유지보수(2017년)
- 우정사업본부 기반망 유지보수(2017년)
- 국방시설본부 정보통신장비 통합유지보수(2017년)
- 국군통합사령부 교환기 유지보수(2017년)
- 국군통합사령부 음향/영상장비 유지보수(2017년)
- 기무사령부 정보체계 유지보수(2017년)
- 대신정보통신 도로교통공단 유지보수(2017년)
- 국회사무처 유지보수(2017년)
- 국세청 유지보수(2017년)
- 바즐시스템 한국공항공사 유지보수(2017년)
- 한국가스공사 정보통신유지보수(2017년)
- 한진정보통신 교직원공제회 정보통신유지보수(2017년)
- 엘아이지시스템 한국방송진흥공사 정보통신유지보수(2017년)
- 명지전문대학 OA유지보수(2017년)
- 대보정보통신 국회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및 위탁운영 3개년 사업
- 콤텍정보통신 국회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및 위탁운영 3개년 사업
- 이글루시큐리티 국회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및 위탁운영 3개년 사업
- 진두아이에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정보시스템 유지보수
- 육군본부 ATCIS 유지보수
- 한빛본부 한빛본부 전산장비 유지보수(2017년)

레퍼런스(민간)

- 다이맨션데이타 코리아신세계그룹사 NW유지보수(2017년)
- 신도리코 현대자동차 복합기 유지보수(2017년)
- 한화S&C 사내방송 설치공사(2017년)
- 콤텍정보통신 기반망 유지보수(2017년)
- 대보정보통신 SR 통합정보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용역(2017년)
- 엑솔 SR 통합정보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용역(2017년)
- 한화그룹 MA(한화손해보험,한화투자증권,한화화약,한화토탈,한화테크원)
- 아이티퓨처 MA(웅진)(2017년)
- 신도리코 MA(외환은행 MPS유지보수,두산중공업)(2017년)
- CJ그룹 MA(CJ대한통운,CJ푸드빌,CJ올리브영,CJ건설)(2017년)
- 티시스 MA(티시스 분당 OP)(2017년)
- KB손해보험 MA(KB손해보험)(2017년)
- 한진정보통신 MA(통합유지보수,그룹사유지보수,실비,IBM OP)(2017년)
- ARINC MA(2017년)
- 신한카드㈜ OA유지보수(2017년)
- 그랜드백화점(주) 신촌마트 OA유지보수(2017년)
- 동아일보 OA 및 서버유지보수(2017년)
- AJ네트웍스 OA유지보수(2017년)
- 제로원아이에스 순번발행기 유지보수(신한은행)(2017년)
- 디유넷 OA유지보수(채널A)(2017년)
- LG CNS OA 유지보수(서대문 농협)(2017년)
- 한화S&C 에어큐브.HW.Network.무선랜(2017년)
- 한화생명 OA 유지보수(2017년)
- 롯데정보통신 OA 유지보수(2017년)
- 서울보증보험 OA 유지보수(2017년)
- 한화생명 온라인공사(2017년)
- 서울보증보험 칼라프린터 MPS(2017년)
- 콤텍정보통신 PDA 설치 및 유지보수 2차(2016년)
- 수협은행 업무용 PC 유지관리(2017년)
- 롯데정보통신 롯데렌탈 임직원 PC유지보수(2017년)
- 아이티센 AFCCS HW 유지보수용역 (2016년 ~ 2017년)
- ktengcore KT 사내망 유지보수,KT IPCC,KT ITAM(2017년)
- ktengcore KT Gifa office 유지보수,kt 대리점 보안 AP 운영유지보수(2017년)
- 롯데정보통신 롯데손보,롯데멤버스,롯데캐피탈 유지보수(2017년)
- 텍셀네트컴 KDB생명 무선(아루바) 유지보수(2017년)
- 아인시스 kt vpn 유지보수(2017년)

보유 솔루션

solutionimg_kiosk

키오스크

일반적인 공공장소, 터미널, 공항, 지하철 등 유동인구가 많고 개방된 장소에 설치되어 운영되며 정보제공 및 검색이 가능하며 케이원정보통신의 키오스크는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사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어떠한 환경에도 뛰어난 견고함을 자랑합니다.

solutionimg_NKP

현장영업관리(NKP)

NKP는 케이원정보통신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하여 개발된 솔루션으로서 영업현장에서 보다 신속한 업무처리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기업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운영 환경을 제공합니다.​

[주요기능]
· 장애접수, 처리 및 이력관리(모바일 포함)
· 현장 장애 협업관리
· 영업조직관리
· 현장 처리 현황 통계정보 등

주요 구축사례


한국공항공사 SMART-AIRPORT 시스템 유지보수

공사에서 여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운영 중인 Smart Airport 시스템의 통합유지보수 용역 시행을 통해 24시간 무 중단 운영을 위한 안정성을 확보하고, 장애 발생 시 신속한 복구 지원체제를 마련

  - 전국공항 공용여객처리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 전국공항 ONE -PASS 탑승서비스 유지보수
  - 전국공항 공용 셀프 체크인 유지보수
  - 국제선 탑승객 신분확인 자동화시스템 유지보수
  - 국제선 카운터안내시스템(FIA) 유지보수
  - 스마트공항가이드 앱 서비스 유지보수

한화생명 OA기기 유지보수

OA 자산에 대한 유지보수(온라인공사 포함)에 대한 서비스를 외부의 IT 서비스 전문업체와 일괄 계약 함으로써 OA 자원에 대한 유지보수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안정성을 제고하고자 함
운영관리 프로세스 개선 및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체계를 구축하여 IT 자원 관리를 최적화하고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 함으로써 사용자 편의성 향상

  - OA 기기 유지정비 대상장비에 대한 장애처리 및 예방점검(년 2회)
  - 기관 신설/폐쇄/이전 등에 따른 전산기기 설치 및 회수/ 폐기/ 보안 업무
  - OA장비(FP 노트북 포함)의 S/W 설치 및 장애처리
  - FP용 노트북의 H/W 장애 시 도우미 역할 수행
  - OA기기 사용자에 대한 교육 지원 및 매뉴얼 작성
  - 전산소모품관리 및 장애조치
  - 온라인 공사(UTP, 광케이블 등)와 관련된 제반 시설공사
  - 상기 공사구간에서 발생 한 회선 장애 처리
  - 사용자 문의에 대한 응대 및 수명 업무
  - 장애축소를 위한 정기적 개선방안 도출 지원

국민연금관리공단 전산장비 유지보수(다기능 사무기기)

국민연금관리공단에서 운영 중인 다기능사무기기 및 기반 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전산장비에 대한 신속한 장애대처
지속적인 사업체계 개선 및 정보시스템 운영의 체계적 관리를 통하여 운영 효율성 제고

[본부 및 콜센터]
  - 대상장비 : 본부 및 콜 센터에서 운영 중인 모든 전산장비 및 SW
  - 유지보수지원시간 : 24시간 X 365일
  - 예방점검(월 1회 이상), 비 예방점검(공단 및 주관기관 요청 시)

[지사(상담센터, 해외사무소 포함)]
  - 대상장비 : 다기능사무기기 등
  - 유지보수지원시간 : 근무시간(9시간 X 7일)
  - 공단의 사정상 긴급하고, 부득이한 경우에는 업무시간에 관계없이 즉각 지원
  - 예방점검(분기 1회 이상), 비 예방 점검(공단 요청 시)
  - 본부, 콜센터 외 다른 장소에서 운영중인 웹 팩스 시스템은 본부에 방문하여 원격점검 실시

[유관기관]
  - 유지보수지원시간 : 근무시간(9시간 X 7일)
  - 4대 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 유관기관에 설치된 SW는 장애 시 만 점검

기타 구축 사례

1. 육군주전산기 유지보수
2. atcis 유지보수
3. 해병대 통합유지보수
4. kjccs 유지보수
5. 해군cbt유지보수
6. 음향영상 유지보수
7. 사이버사, 연합사, 국군통신사, 경찰대학, 서울지방경찰청, 화생방사, 국방시설단 등 전산장비 유지보수
8. 한빛원자력, 서울시청, 중량구청 전산장비 유지보수
9. 00포병 화상장비 설치
10. 육사 영상/방송장비 설치
11. 지형단 입체영상장비 설치

담당자

SI 1사업부 노병호 차장 | gblalone@k-won.co.kr
SI 2사업부 여우진 부장 | foxjin@k-won.co.kr
공공사업부 김성찬 부장 | sc-kim@k-w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