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크

사업개요

기업의 생산성 제고와 근로자들의 일과 생활의 균형(Work & Life Balance) 발전이 중요한 사회적 이슈가 되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유연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스마트워크 필요성 증대되고 있습니다. 최근 ICT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4차 산업혁명으로의 전환으로 기업 내, 기업 간 신속하고 효율적인 협업․소통을 위해 스마트워크가 필요합니다.

※ “스마트워크”란 재택근무, 이동근무, 원격 협업 등 ICT를 활용하여 시간과 장소에 얽매이지 않고 업무를 수행하는 모든 형태의 근무방식

스마트워크의 유형

사업내용

케이원은 "스마트워크" 분야 자체 방법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축사례

행정안전부 스마트워크센터 위탁 운영 관리

- 센터 이용 및 시설운영 등 안정적 관리
- 센터 정보시스템 구성 및 운영관리, 장애/보안/백업관리, 홈페이지 관리 등 무중단 서비스 제공
- 센터운영 개선∙안정화 확보 및 이용활성화

담당자

공공SI본부 고대준 상무 | djkoh@k-one.co.kr